다낭에 대한 최신정보 – 다낭어벤저스

장난 아니었던 다낭마사지 후기

장난 아니었던 다낭마사지 후기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에 베트남으로 멋드러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다낭의 끝장나는 밤문화에 대해서 한 번 다루어 드릴까 해요. 제가 간간히 다른 글들에서도 이야기를 드린 것 처럼 다낭에 있는 밤문화들은 그 다양성이 그렇게~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가지 이야기를 드리지만 클럽이라던지 혹은 가라오케, 펍 같은 곳들이 많이 있는 편이고 이러한 곳 들 이외에는 VIP 마사지, 다낭마사지 같은 곳들도 있기는 하죠. 무엇보다 마사지 쪽들은 무조건 밤이 아니라 낮에도 가능하다는 특징 때문에 밤문화 관련 이야기에서 한 번씩 빼는 편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빼먹기에는 아쉬움이~ 들어버린달까 ㅎㅎ 그래서 넣었습니다.
다낭은 어떠한 도시일까요?

다낭은 어떠한 도시일까요?

우선 다낭마사지를 받기 위해서는 다낭을 알아야 하겠죠? 무엇보다 해당 지역에 대한 이해도가 깊어지면 여행이 더욱 값어치 있어 지는 것 처럼 말이죠 ㅎㅎ 다낭이라는 곳은 베트남에 있는 도시들 중에서 무려 4번째로 큰 도시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베트남에 도시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꽤나 크기가 큰 도시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위치는 베트남의 중심쪽에서 살짝 남부로 치우쳐져 있는 중남부 쪽에 위치를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보통 1년이라는 기간을 두고 보면 다낭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날씨를 골라드리자면 12월 ~ 2월 정도 사이가 선선하고 좋습니다. 물론 5월 ~7월도 좋기는 하지만 이때는 베트남의 대부분 학교들이 이때 방학을 하기 때문에 어마무시한 베트남 친구들이 해당 지역을 찾게 됩니다. 그러면 정말 여행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는 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웬만해서는 이때의 시기는 피해주시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죠!
다낭의 인프라와 주된 특징들

다낭의 인프라와 주된 특징들

일반적으로 베트남의 북부 쪽은 하노이에서 부터 시작되는 편인데 이곳의 하이퐁, 사파 쪽은 휴양이라고 하기보다는 관광을 하기에 좋은 지역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를 기점으로 하여 쭈욱 다낭까지 내려오시다 보면 다낭처럼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는 곳이 생각보다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낭마사지를 이용하거나 혹은 기타 인프라를 이용하기 위해서 북쪽에서 부터 차근차근 내려오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나트랑 쪽에는 최근에 사람들이 워낙에 많아졌기 때문에 다양한 인종들이 찾는 관광지가 되어자고 있는데요. 보통 베트남 분들 보다는 아리따운 러시아 미녀 분들이 생각보다 다낭을 많이 찾고 있다고 하니 형님들은 이 시기에 클럽이나 헌팅을 통해서 미녀 분들과 밤문화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클럽에서 밤문화를 즐기는 것 또한 상당히 괜찮을 수 있으니 이 부분들도 고려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낭에 새로생겨나는 다양한 클럽들

다낭에 새로생겨나는 다양한 클럽들

최근 들어서 가장 많은 클럽들이 다낭에서 생겨나고 있는것 같아요!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하고 잘 알려져 있는 곳은 풍동, 노보텔, tv클럽, 골든파인, f3와 같은 클럽들이 인기가 많이 있었는데 최근에 점차적으로 핫해지는 곳들은 FOX 클럽이라던지 혹은 V-lounge 클럽과 같은 곳들이 상당히 물이 좋다고 알려져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한 번 들려볼까 상당히 깊은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ㅎㅎ
최근에 저는 수영에 푹 빠져서 웬만해서는 클럽이나 그런곳들에 루프탑으로 되어져 있는 수영장이 있는 곳들만을 찾고 있답니다. 이런곳에 가면 ~ 멋지게 비키니를 입고 맥주나 양주를 마시는 애들이 워낙에 많이 있어서 함께 놀기도 좋고 이런 분들이 또 마인드가 상당하다는 특징이 있어서 너무 완전 만족 대만족~
전혀 걱정없는 다낭 여행

전혀 걱정없는 다낭 여행

한 번씩 몇몇 분들은 자신의 모습 때문에 고민을 하거나 혹은 아~ 나는 어려워 ~ 이러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도 배 나오고 근육없는 삼촌이지만 여기서는 후후 매력 폭발이랍니다. 완전~히 괜찮아요 증맬로! 한국인들을 좋아하는 애들이 워낙에 많이 있기도 하고 우리의 씀씀이를 알고 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마인드가 완전 활짝 열려 있는 친구들이 득실득실 하답니다.

확실이 이래서 그런지 저는 다낭마사지를 잘 이용하기도 하지만 클럽을 이용하기 위해서 자유여행을 최대한 많이 즐기려고 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자유여행으로 한 번 멋드러지게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